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윤세아 팬 카페 영구정지 짤.jpg (+진격의거인,닮은꼴)

728x170

배우 윤세아의 닮은꼴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게시물에는 윤세아 팬 카페 영구정지 짤.jpg 라는 글이

 

게재되며 누리꾼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주고 있다.

 

 

다름 아닌 배우 윤세아의 굴욕적인 사진과 일본 애니메이션 진격의거인의 

 

해당 캐릭터와 비슷한 사진 모습이 캡쳐되며 

 

윤세아 팬카페 영구정지 짤이라는 제목과 함께 해당 게시물은

 

다른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큰 이슈를 만들었다.

 

 

이 같은 굴욕 사진과 함께 윤세아 팬카페에서 해당 사진을 올리면

 

영구정지, 영구강퇴, 윤세아 팬카페 강퇴짤, 윤세아 진격의거인 

 

자동 검색어가 따라 붙는 등 역대급 굴욕사진으로 불리고 있다.

 

 

한편, 배우 윤세아는 1978년생이며 1월 2일

 

43세의 나이이며,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

 

데뷔작으로는 2005년 영화 혈의 누를 출연했으며

 

대표작으로는 2008년 JTBC 드라마 SKY캐슬에서 노승혜 역으로 

 

출연하며 화제가 되었고 큰 인기와 사랑을 받았다.

 

 

[윤세아 인스타]

 

 

 

진격의 거인 결말 논란 (+해외반응,결말 해석)

일본의 인기 만화 진격의 거인이 11년만에 완결이 되었으나 결말에 따른 논란이 잇따르고 있다. 9일 공개된 '진격의 거인' 마지막화에서는 아르민이 엘런에게 학살자를 자처해서 고맙다는

popo-popo.tistory.com

 

 

맘카페 레전드 스타벅스 빌런 (+피지워터,카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맘카페 레전드 스타벅스 빌런이 화제가 되며 누리꾼들에게 큰 웃음과 애잔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소식에 따르면 한 맘카페에서 '스벅 한달내내 나가도 4만원이면 떡

popo-popo.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