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학창시절 일진한테 카톡 온 야갤러 (+실제상황)

728x170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 '학창시절 일진한테 카톡 온 야갤러' 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일진이란? 

 

일본에서 유래한 폭력 단체로 흔히 대부분의 학교 내에 존재하는 학생들이며

 

오늘날에는 교내에서 싸움을 잘하거나 잘 노는 것으로 유명한 아이들을 뜻한다.

이들이 모여 이루어진 집단을 일진회라고 했다. 

 

 

성인이 되서 일진의 카톡을 받게 된 야갤러(디시 야구갤러리 유저)는

 

실제 상황을 전하며 게시글을 남겼다.

 

 

일진으로 추정되는 그는 야갤러에게 

 

"야 너 페북에 술 사진 뭐냐 ㅋㅋㅋ" , "쳐돌았노" 라며 물었고

 

어느덧 머리가 굵어져 성인이 되버린 야갤러(야붕이)는

 

"? 그거 기숙사 친구들이랑 먹은거임", "근데 너가 뭔상관? 이라며" 받아쳤다.

 

 

성인이 되서도 철이 들지 않은 일진은 야갤러 유저에게

 

매운맛 욕설과 살해 협박을 하게 되었다.

 

인사이트 뉴스 기사에 해당 사건은 제보되었고

 

이를 접한 일진은 욕설을 하며 야갤러 유저에게 추궁을 했다.

 

 

 

미쳐버린 저 세상 맛 K-아이스크림 근황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화제가 된 미쳐버린 저 세상 맛 K-아이스크림 근황이 주목받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에 이색적인 맛으로 화제가 되고 있으나 해당 게시물

popo-popo.tistory.com

 

윤세아 팬 카페 영구정지 짤.jpg (+진격의거인,닮은꼴)

배우 윤세아의 닮은꼴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게시물에는 윤세아 팬 카페 영구정지 짤.jpg 라는 글이 게재되며 누리꾼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주고 있다. 다름 아닌

popo-popo.tistory.com

 

현재 논란인 쿠팡 광고 갑론을박 (+19금)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소셜커머스 업체인 쿠팡 19금 광고 논란이 벌어졌다. 해당 광고는 다름 아닌 남성의 중요 부위인 생식기를 연상시키며 논란이 펼쳐졌고, 광고 검수가 제대로 된 것이 맞

popo-popo.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