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넷플릭스 드라마 D.P. 방송금지? 심각한 위기상황 (+각도기)

728x170

넷플릭스 화제의 드라마 D.P의 인기가 남녀노소 화제가 되고 있다.

 

그런 가운데, D.P.가 방송금지 가처분 신청 법적 문제가 발생했다.

 

 

요즘 대세인 넷플릭스 드라마 D.P. 방송금지 법적공방

 

도대체 어떤 문제가 발생했을까?

 

 

 

 

 

 

 

 

 

한편, 넷플릭스 드라마 D.P. 가혹 행위 묘사에 국방부는 불편한 심기를 밝혔으나

다음날 강감찬함 해군 병사가 극단적 선택을 한 안타까운 상황이 보도됬다.

 

 

넷플릭스 드라마 D.P. 실제 근무자 윤형빈 리뷰 (+해외반응)

넷플릭스 화제의 드라마 D.P.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런 가운데, 실제 D.P 근무자 출신 연예인 윤형빈의 리뷰 역시 눈길을 끌고 있다. 넷플릭스 드라마 D.P.는 탈영병들을 잡는 군무 이

popo-popo.tistory.com

 

D.P. 상병 구교환 충격적인 과거 (+ㅗㅜㅑ)

넷플릭스 화제의 드라마 D.P에서 베테랑 상병 한호열 역을 맡은 배우 구교환의 충격적인 과거가 화제가 되고 있다. 그는 2017년에 조현훈 감독의 독립 영화 꿈의 제인에 출연하며 과거 트랜스

popo-popo.tistory.com

 

D.P. 황장수 병장 과거 리즈시절.jpg (+3년전)

넷플릭스 드라마 D.P.에서 황장수 역을 맡은 배우 신승호의 과거 리즈시절이 화제가 되고 있다. 넷플릭스 드라마 D.P. 극중 황장수 역활을 맡은 그는 인간말종이자 완벽한 부대 내무부조리의 화신

popo-popo.tistory.com

 

그리드형